
TEMU 쇼핑 할인
- 최대 90% 할인
-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
사용자 평가
4.7/5
TEMU 반품 절차
- 반품을 하고자 한다면 다음 단계에 따라 반품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
- 환불을 요청하려면 Temu.com 또는 앱에서 Temu 계정으로 이동하세요. Temu 계정이 없다면 Temu 상품을 주문한 이메일에서 ‘주문 저장’을 클릭하여 반품하세요.
- 내 주문’에서 해당 주문을 찾아 ‘반품/환불’ 버튼을 클릭합니다.
- 반품하려는 상품과 사유를 선택하세요. 선택한 사유에 따라 주문 관련 추가 정보를 제공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. 필요한 정보를 입력한 후 ‘다음 단계’ 버튼을 클릭하여 계속 진행하세요.
- 상품을 반품할 필요가 없는 경우 마지막 단계는 환불 방법을 선택하는 것입니다. 환불은 Temu 크레딧 잔액으로 받거나 기존 결제 수단을 통해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. 선택하고 “제출”을 클릭하세요.
- 상품을 반품해야 하는 경우 반품 및 환불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 택배 수령을 선택한 경우 반품할 상품을 준비하여 꼼꼼하게 포장한 후 택배사가 택배를 수령할 때까지 기다리세요. Hanjin 물류 업체에서 택배를 수령하러 갈 것입니다.
- 주문 세부 정보 페이지 또는 Temu의 SMS/이메일/알림을 통해 상품의 환불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무료 반품 방법
- 구매일로부터 90일 이내에 모든 주문에 대해 첫 번째 반품을 신청할 시, 반품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
- 반품을 신청하면 상품을 반품하지 않고도 부분 환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. 이 제안을 수락하면 해당 주문에 대한 무료 반품 횟수에서 무료 반품 한 건이 자동으로 차감됩니다.
- 주문에서 이미 반품한 상품이 있고 동일한 주문에서 상품을 추가로 반품하려는 경우에도 90일의 기간이 지나지 않았다면 반품이 가능합니다.
- 추가 비용을 피하려면 반품할 상품을 한 번에 발송하는 것이 좋습니다. 이렇게 하면 여러 번의 반품으로 인한 환경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.
- 동일한 주문에 대한 두 번째 및 그 이후의 환불에 대해서는 당사가 제공하는 반품 라벨을 사용하고 배송비 ₩2,500을(를) 지불해야 합니다. 배송비는 환불 금액에서 공제됩니다.
-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한 상품인 경우, 구매일로부터 90일의 반품 기간 내에 반품할 수 있습니다.
- 반품 창에서 반품 요청을 제출한 후 14일 이내에 반품 택배를 반송해야 합니다. 구매일로부터 계산된 90일 기간이 지나면 반품할 수 없습니다.
중요 공지
- 택배에 기재된 발신자 주소는 반품 주소가 아닙니다. 해당 주소로 반품 택배를 보내면 반품 처리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 반품 상품은 당사가 제공하는 반품 라벨에 기재된 주소로만 보내야 합니다.
- 반송 택배를 포장할때 반송을 원하지 않는 상품을 실수로 포함시키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 실수로 잘못된 상품을 동봉한 경우 고객 서비스로 문의하세요. 당사는 잘못된 상품을 찾아서 반품할 수 있다고 약속할 수 없으며, 이러한 상품을 보관하거나 환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.